수리 비용은 어떻게 측정되나요?
더컴의 수리비용은 불량부품 및 기술공임의 합계로 가격이 측정 됩니다.
공임의 경우 메인보드,VGA 제외한 완제품 (노트북, 빔프로젝트, 데스크탑, WACOM)의 분해, 조립 공임이 별도로 측정 됩니다.
수리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더컴에 영업일 기준으로 입고시 노트북, 빔프로젝터 2~3일 (부품 보유시) / 메인보드. 그래픽 1일 정도 소요됩니다.
* 입고물량 증가, 난해한 작업이나 부품 수급문제로 인한 자재 대기의 경우는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더컴의 수리 제품 보증 기간은 완료 일로 부터 동일 부품에 한해 WACOM 노트북. 빔프로젝터 3개월 / 메인보드. 그래픽 카드 1개월 무상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제품 파손 및 임의 분해 개조등으로 인한 문제는 보증해 드리지 않습니다.)
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 서비스는 어떻게 되나요?
더컴에서 서비스 받으시고 보증 기간이 지난 후에도 제품의 불량 증상에 대한 점검 및 수리가 이루어 지며 서비스에 대한 비용은 유상처리됩니다.
더컴 서비스 접수 방법은 홈페이지 서비스 접수 및 전화상담이나 방문 접수를 통해 가능 합니다.
택배 입고 이후 연락이 되지 않거나
수리완료 & 수리불가 안내 후 마찬가지로 연락이 되지 않고 찾아가지 않으실 경우
이러한 경우의 미 출고 제품은 3개월 간 보관처리 되며, 3개월 이후에는 임의 폐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