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1. HOME
  2. 고객지원
  3. 공지사항

공지사항

서비스접수 진행상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더컴
조회
1,718회
작성일
22-10-17 09:48

본문

 

 

 

안녕하세요


수리 맡겨주시는 모든 고객분께 감사드리며 안내 말씀드립니다


현재 택배 발송시 서비스접수 작성을 부탁드리고 있습니다만 



몇몇 고객분들이 다른사람은 본인보다 늦게 접수가 되었는데 본인보다 먼저 출고가 되었다는 말씀들을 하십니다


이는 택배 접수할때 검수과정에서 이미 손상이 심하거나 수리비용이 중고가격을 넘어설 정도의 견적이 예상되었을 시 


점검하기에 앞서 해당 고객분께 안내하고 바로 출고처리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아울러 서비스접수에 확인 수리중 이라는 표시는 실제로 수리 진행을 의미하는것이 아닙니다 


댓글을 달게 되면 자동으로 확인 수리중으로 변경된다는 안내 댓글 남겨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말씀드리며


고객님 차례가 되셨을 때 점검 후 연락드린 후에 진행되므로 매일 전화하셔서 진행 상황 문의하셔도 


다른고객 분 수리건보다 먼저 처리해드릴수 없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지원
02)
6085.6512